티스토리 뷰







G6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도저히 그냥 생폰으로 들고다닐 수 없어서

근처 대리점에서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도 하나 별도로 주문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G6가 블랙계열이라서 잘 어울릴만한 케이스를 찾다가

랩씨(LAB C)에서 제작한 케이스가 너무 깔끔하고 심플해보여서 구매했습니다.









말랑말랑한 재질에 너무 크지도 않고,

볼륨 버튼 부분도 케이스로 가려져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충전기 연결 부분이 전에 구매한 케이스는

연결시에 좀 걸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케이스는

충전선에 전혀 간섭 없이 잘 만들었네요.





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 아래로 향해있는 외부스피커를

전면(액정방향)으로 나오게 방향을 바꿔주는

기능이 있어서 가격대비 최고의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함께 구매한 USB-C 케이블입니다.



아무래도 기존 케이블은 많이 있는데, 신형 USB-C케이블은 집에 거의 없어서

편하게 사용하려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케이블이 고무재질이 아니여서 찢김도 덜 생길것 같고,

철사처럼 뭔가 케이블에 힘이 들어가 있어서

돌돌 말아둘때도 좋고, 사용할때도 편리하네요.











마지막으로 함께 구매한 액정보호지.

깔끔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LAB C 제품들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