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편의점에 갔다가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즉석 닭똥집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늘 집 근처 GS25에 들러서 닭똥집하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안네요. 대략 6천원정도?
















전에 맛있게 먹었던 닭똥집은 마늘도 있고

뭔가 음식같은 느낌의 요리였는데,




오늘 구매한 매운닭똥집은 내용물에

닭똥집이랑 매운맛 양념밖에 없네요.















맛도 제가 워낙 닭똥집을 좋아하니까

그냥저냥 먹을만한데, 전에 먹었던 닭똥집에 비해

기대한 맛이 안나네요.




가격대비 양도 적고 맛도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저는 별로네요.







누가 닭똥집 맛집 소개 좀 해주세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