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수입 과자를 왕창 쇼핑해왔습니다.

그중에서 친구가 강추해준 캘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를

집에 오자마자 바로 개봉해서 먹어봤습니다.













외국에서 만든 과자답게 영어로 많이 써있네요.

그래도 만든 회사가 켈로그라서 아는 회사라서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제가 구매한 라이스 크리스피는 안에 내용물이 8개 들어있는

과자네요. 찾아보니가 사이즈가 상당히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열량.!




한개가 22g이고 8개라서 176그람인데 총 열량이 720Kcal이네요.

그러면 한개의 열량이 90Kcal입니다. 

그렇게 큰 열량은 아니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쉽게볼 열량도 아니네요.
















바로 뜯어서 하나 먹어봤습니다.



안쪽에 과자가 보기에는 상당히 바삭할 것 같지만,

먹으보면 상당히 촉촉한 과자네요.

이빨이 쏙하고 들어가는 식감입니다.



맛은 상당히 단 과자네요.

아마 너무 달콤한 맛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싫어하실 수도 있겠지만,

은근 중독성이 있는 맛인것은 분명합니다.







버터의 풍미와 마시멜로우의 맛도 느껴지고

달콤한 맛이 매력인 과자네요.



개인적으로 아침에 식사를 거르시는 분이라면

아침간식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