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중에서 젤리 덕후가 있습니다.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롯데에서 나온 '스크류바 젤리'를 먹어봤습니다.

젤리의 신세계라고 추천을 해줘서 궁금해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크류바는 매우 좋아합니다.

달콤한 딸기와 사과맛은 아이스크림으로는 정말 딱인 맛인것 같은데요.



그 맛으로 젤리를 만들면 어떨가 하는 궁금증이 생깁니다.ㅋ















포장을 개봉하면 안쪽에 개봉후 먹다가

보관을 할 수 있게 지퍼팩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내용물인 젤리는 스크류바 모양에 안쪽에는 겉 부분과 안쪽이 다른

맛으로 되어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사이즌 대략 2~3센치 정도 되네요.

먹어본 결과 맛은 너무 기대를 해서일까요.

저는 기대에 크게 못미치는 맛이네요.




솔찍히 맛은 스크류바랑 정말 비슷합니다.

싱크로가 100%네요. 근데 젤리는 식감이 쫀득하고

이빨에 반발감이 있는 그런 식감을 좋아하는데

너무 푸석한 시각이라고 해야할까요?








맛도 중요하지만 식감에 조금더 매력을

살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