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가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서..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잘찍은 사진과 당장이라도 가서 먹고싶어지게

잘쓴 글도 좋지만,

그래도 음식에는 어느정도

개인차이라는게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따져보고 맛난 음식점을 찾아봅니다.^^

 

 

 

 

 

최근에 맛집 반열에 오른 음식점 메뉴중에 유독 눈에 많이 띄는 음식!!

 

 

 

 

 

짬뽕!!!

 

 

 

 

 

 

 

'니뽕내뽕'이라는 곳도 많이 유명해졌고..

제가 살고 있는 곳에 '마녀짬뽕'이라는 곳도 굉장히 유명해서

커플들이 항상 꽉 채우고 있으니 말이죠..

 

 

 

 

 

 

그러다 최근에 집근처 군자역 바로 앞에

새롭게 오픈한

'이것이 짬뽕'이라는

짬뽕집을 눈여겨 보고 있다가..

방문!!!

 

 

 

 

 

 

 

 

 

 

 

이것이 짬뽕

 

 

 

 

 

 

 

꾀 오랜시간 공사를 했던것 같은데...

실내가 역시나 이쁘네요.^^

 

근데 사진은 없습니다..-_-

 

저는 먹기 바쁘니까요..ㅋ

 

 

 

 

 

 

이것이 짬뽕

 

 

 

 

 

 

주변을 보니 이미 테이블이 꽉 차있습니다.

음식점 치고는 결코 작은 크기가 아닌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거..

식사를 못하고 그냥 가는 분까지..

 

 

 

 

짬뽕!!

 

 

 

 

이녀석 요즘 핫한가봅니다.ㅋ

 

 

 

 

 

 

 

이것이 짬뽕

 

 

 

 

 

 

 

자리에 앉으면

물을 가져다 주는데

이게 물이 아니네요..

 

무슨 차인지는 안물어봤습니다..

그냥 마실한 차에요..ㅋ

 

 

 

 

 

 

그리고 옆에 있는 설명을 보니

음식을 미리 준비해놓지 않기때문에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물론 좋지만,

한편으로 좀....

 

난 성격이 급한데..ㅋ

 

 

 

 

 

 

이것이 짬뽕

 

 

 

 

 

 

 

기본 짬뽕과 크림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맛도 매운정도를 세단계로 조절할 수 있네요.^^

 

 

 

 

 

 

이것이 짬뽕

 

 

 

 

 

 

 

크림짬뽕도 조금 먹어봤는데..

여성분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메뉴네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중에서

커플끼리 방문하신 분들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분들도 많이 보이구요..

메뉴중에 피자도 있으니

애기들도 오면 먹을게 있어서

아마도 가족 외식으로도 방문하나봐요..^^

 

 

 

 

 

 

 

이것이 짬뽕

 

 

 

 

 

 

기본적으로 주는 반찬은 이게 끝...

그건 좀.. 서운한 감이 있지만,

먹어보니..

맛은 있습니다..^^

 

 

 

 

 

 

이것이 짬뽕

 

 

 

 

 

 

광저우식 탕수육이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은.... 저는 바삭한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소스를 이미.....

 

그래도 먹을만 해요..^^

 

 

 

외식하면 고기!!

라고 고정관념이 있으신 분만 아니라면

한번쯤 먹어봄직한 짬뽕이네요..^^

 

 

특히 크림짬뽕!!

이녀석은 까르보나라 짬뽕이네요..^^

 

여성분에게 강추해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