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서서히 겨울 기운이

지쳐가나 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쌀쌀한

아침저녁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가끔 추운 저녁에 생각나는 메뉴중에 하나!!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개구이 같은 조촐한

안주에 소주한잔 하는 것

너무 좋아하는데요..

 

 

 

 

몇일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게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 꽃게탕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꽃게는 지금 제철이 아니라는.....

 

 

 

 

그렇다고 그냥 갈수는 없는 일..!!

주방장님 자신있게 추천하는 요리가 있답니다.!!

 

 

 

 

 

그래서 한번 믿어 보기로 하고..

아무 선택을 하지 않고 마음대로 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먹게된 조개 샤브샤브!!

 

 

 

 

 

 

 

 

 

 

 

 

 

 

빨리 찍고 먹을려고 해서인가요

정말 사진이 엉망이네요..-_-

 

 

 

 

 

관자도 큼직하고.^^

살짝 비린듯한 조개가

너무 신선해 보입니다.^^

 

 

 

 

 

 

 

 

 

 

 

 

 

이것은 바로 그이름도 유명한 서비스!!!!

 

 

 

 

주방장님을 믿음에 배신하지 않습니다..ㅋ

 

 

 

 

 

석화도 맛있지만,

꼬막이...

ㄷㄷㄷ할

싸이즈입니다.ㅋ

 

 

 

 

 

 

 

 

 

 

 

 

 

야채를 듬뿍넣고 우려낸 국물에

조개를 넣고 샤브샤브로

먹었습니다.^^

 

 

 

 

 

물론 소주도 한잔!!ㅋㅋ

 

캬~!

 

 

 

 

 

 

맛있네요..ㅋ

 

 

 

 

 

 

 

 

 

 

 

 

 

 

그리고 마무리는

칼국수로..!!

 

 

 

 

이것도 당연히 제가 시킨게 아닌..!!

 

주방장님의 강력한 추천에 힘입어

그냥 다 받아들이고 먹었습니다.^^

 

 

 

 

 

조개가 우려낸

시원한 국물맛에

칼국수 너무 좋습니다.^^

 

 

 

 

 

술을 드시면

배가 고파서 뭔가 먹고 싶어지시는 분!!

 

제가 그렇습니다..ㅋ

 

추천합니다.!!

 

괜춘네요..ㅋㅋ

 

 

 

 

 

 

 

 

군자동 맛의거리에 있는

'힘찬낙지'에서 먹었는데..

지도가 예전 주소네요..-_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