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년만에 5월 기온중에 가장 높았다던 바로 그날!! 평소 저녁은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고기집만 주구장창 다녔었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굽는 고기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동네에서 번화가쪽으로 걸어가다가 우연히 눈에 띄는 간판을 찾고 바로 들어간 초밥집!! 오랜만에 초밥도 먹고 싶기도하고 사실 원래는 괜찮은 냉면집을 가고 싶었지만, 눈에 안보이는 관계로 회가 먹어싶어서 김앤리 초밥집에 들러봤습니다..

 

 

 

 

 

 

 

[ 세종대 맛집 - 김앤리 초밥집 ]

 

 

 

 

 

 

 

 

 

 

만든지 얼마 안됬는지 간판도 깨끗하고

혼자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ㅋ

내부인테리어도 깔끔하구..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이곳저곳에 많이 식사중이셔서

 

 

 

 

사진은 PASS!!

 

 

 

 

 

 

 

 

 

 

 

 

 

처음 방문한 집에서 메뉴판 스캔은 필수죠!!

 

 

 

 

 

 

 

 

 

 

 

스캔결과 적당하네요..ㅋㅋ

맛만 좋다면 종종 와야겠다는 생각을하면서!!

 

 

 

초밥세트랑 우럭회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고 있는데, 오랜만에 보는 소라!!

고동인가요??

아무튼 이녀석 정말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자율 샐러드바라고 옆에 보이네요..

 

 

 

 

 

 

 

 

 

 

언능 가서 뭐가 있나 봤더니...

 

 

 

 

 

 

 

 

 

 

 

과일 몇개를 제외하고는

전부다 이미 먹고 있는 거네요.^^

 

 

 

 

 

 

 

 

 

 

 

테이블 옆에 라꾜량 생강절임이 보입니다..

생강은 개인적으로 안좋아하고, 라꾜는 I LIKE!! ♡

 

 

 

 

 

 

 

 

 

 

 

소바도 줍니다..

이건 아마도 세트에 딸려나오는 것 같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꽁치구이!!

전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입이 싸구려인가봅니다.^^

 

 

 

 

 

 

 

 

 

 

 

 

그리고 메인!!

스시!!

 

 

 

 

종류별로 정말 다양하게 주네요..

 

 

 

 

 

 

 

 

 

 

 

 

종류별로 먹다보니까 너무 좋네요.!!

 

이게 스시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양한 맛을 볼 수가 있어서 말이죠.^^

 

 

 

 

 

 

 

 

 

 

 

 

회를 주문하니까..

매운탕은 아닌 이런 탕을 주네요..

 

맛은 익숙치 않아서 그리....

 

하지만 먹다 보니 금방 익숙해지네요...ㅋ

 

 

 

 

 

 

 

 

 

 

 

그리고 회!!!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회를 너무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이네요.!!ㅋ

 

 

 

 

 

 

 

 

 

 

 

 

 

이미 스시로 배를 불려놨는데..

회가.. 그래도 들어가네요.^^

 

 

 

초밥이랑 회 둘다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끔 고기먹기 부담스러울때

들러줄만한 새로운 집을 찾은것 같네요.^^

 

 

 

 

 

 

 

 

 

 

 

 

그리고 요건 뽀나스..!!

 

 

 

밥먹고 커피 한잔은 들어갈 배가 있잖아요.!!

 

 

 

아포카토로 마무~~~으~~리~~!!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