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들르던 자리에 술집이

마녀공장으로 리모델링을 했네요..

언제 한번 시간나면 들어가봐야지 하다가

짬내서 꼬치 먹으로 한번 방문했습니다..

 

 

 

 

 

사진 몇장 없습니다..

먹느라요..ㅋ

 

 

 

 

1미터 꼬치...

정말 ㄷㄷㄷ한 싸이즈입니다...

 

 

 

 

 

 

 

 

 

 

 

 

 

 

 

조명과 묘하게 어울리면서..

우러러 보게 되네요..ㅋ

 

 

 

 

 

 

 

 

 

 

 

 

 

 

 

여러가지 고기와 야채

해산물까지..

다양한 맛을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새롭네요.^^

 

 

 

 

 

미리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온다는 장점도 있어서

성격급한 저에게 딱!!!.ㅋㅋ

 

 

 

 

 

 

 

군자역 마녀공장이

지도에 검색이 안되네요..-_-

군자역 맛의거리에서 조금 들어가면 있어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