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저녁은 꼭 잘 먹어야 한다는 철학하나로

날마다 저녁이 되면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인터넷 세상을 돌아다닙니다..

 

 

 

 

 

 

아무리 좋은 글과 사진이 있어도

일단 제 입맛에 맞아야 하니까..

꼼꼼하게..

그리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음식을 찾아 헤맵니다..^^

 

 

 

 

 

 

삼겹살도 좋지만,

닭요리도 좋지만,

소고기도 너무 좋지만..^^

 

 

 

 

 

 

아무래도 너무 자주 먹다보면..

가끔 다른거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ㅋ

 

 

 

 

 

 

그래서 어제는 특별히

해산물을 주제로 음식점을 찾습니다..ㅋ

 

 

 

 

 

 

 

 

 

 

 

 

 

 

 

 

 

지인과 약속한 곳과

가까운 곳에

'개뿔포차'가 있네요..

 

 

 

이름이 좀 그렇습니다..ㅋ

아주 인상적이에요..^^

 

 

 

 

 

 

 

 

기본 음식이 나오는데..

오홋!!!

 

이것은 뻔데기!!

 

 

약간 매콤하게 양념을 해주신것 같은데..

너무 맛있습니다.^^

 

 

 

가끔 길가다

길거리 음식으로 먹고 싶은적이

있었는데..

 

이녀석을 이곳에서 만날줄은..ㅋㅋ

 

 

 

 

 

 

 

 

 

 

 

 

 

 

 

 

 

그리고 또하나...

미역국...

 

 

물론 포장마차만 가도

먹을수 있는 미역국이지만,

 

 

 

 

 

간단하게 소주한잔을

할때 미역국

좋습니다..ㅋ

 

 

 

 

 

 

 

 

 

 

 

 

 

 

 

 

그리고... 이것이 바로 메인메뉴.!!

 

 

다 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ㅋ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가위질해주셔서

특히 저같은 사람에게는 너무 좋아요..ㅋ

 

 

뭔가 음식을 만들면서 먹는 다는거

너무 귀찮거든요..ㅋ

 

 

 

 

 

 

 

 

 

 

 

 

 

 

 

 

 

 

또하나의 감동..!!

 

 

 

해산물 옆칸에...

닭한마리가 누워서

반신욕을 하고 있습니다..ㅋ

 

 

 

국물을 한숟가락

먹어봤는데,

괜찮네요..ㅋㅋ

 

 

 

 

 

 

 

 

 

 

 

 

 

 

 

 

닭을 마구 뜯어먹다가...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약간 싱거운듯 한데..

먹을만하네요..^^

 

 

친절하게도 칼국수 사리를 시키니까

김치까지 주십니다..^^

 

 

 

 

 

 

 

 

매일 삼겹살, 치킨요리에 질리신 분에게는

한번 추천해봄직한 메뉴네요.^^

 

 

셋이서 공복에 먹었는데요..

배불러서 약간 남겼습니다..

 

푸짐하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