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수쪽에 볼일보러 갔다가 근처에서 선물용으로 살만한 것이 없나

찾아보다가 별별디저트라는 디저트를 파는 곳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요.

워낙 마카롱을 좋아해서 선물용, 그리고 제가 먹을 용도로 넉넉하게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친절하게 아이스팩에 포장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집으로 가지고 오는 동안에도 맛있는 상태를 잘 유지하고 있더라구요.

친구에게 선물로 주고 제가 먹으려고 가지고 온 마카롱을 개봉해봤는데요.

 

 

 

 

 

 

 

디저트는 눈으로 먹을 만큼 예뻐야 더 끌리는 것 같은데요.

색깔도 다양하고 색상만 봐도 뭔가 어떤 맛일지 알것 같기도 하고,

빨리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뚱뚱한 마카롱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딱 먹기좋은 사이즈인

이 사이즈의 마카롱이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희 동네보다 훨씬 착한

한개당 2,000원이라서 평소보다 더 많이 살 수 있었네요.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마카롱이 맛없기 힘들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집만 가까우면 일주일에 한번씩

구매해서 옆에 두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근처 볼일보러 갈때마다

꼭 들러서 먹으러 갈께요.ㅎ

 

 

 

 

 

 

 

그리고 겸사겸사 카스테라도 추천해주셔서

사먹어 봤는데요. 유자향이 살짝 나는 맛있는 카스테라를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카스테라도 짱짱!! 추천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