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인근에 살고계신 분들에게 엄청 좋은 소식이겠네요.

직접 순은 실버(silver)로 자신만의 반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반지대학이 창원에도 오픈했네요.



아주 따끈따끈한 오픈 직후 매장이라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반지대학 창원캠퍼스' 놀러가봤습니다.








위치는 너무 찾기 쉬운 상남동에 있는데요.

워낙 자주 놀러가는 곳이라 골목골목 잘 알고 있어서

찾아가기 너무 쉽네요.













건물 앞에 도착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내리자마자 반지대학 창원캠퍼스 입구가 바로 눈에 들어오네요.



창원 가볼만한곳이 한군데 늘어서 너무 좋네요.

부모님 생일선물로 예쁜 반지를 한번 만들어 볼까 생각중..ㅎ












이제 막 오픈한 매장이라서 바닥부터 모든 것이 다 깨끗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특히 다른 곳에서도 반지대학에 가봤지만,

반지대학 특유의 넓은 공간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직접 반지를 만들면 2시간이상 앉아서 만들기를 해야하는데

공간이 너무 좁거나 다른 테이블이랑 너무 가까우면

괜히 데이트하러 와서 답답하다고 느껴질 것 같은데요.

반지대학은 그런 부분이 잘 배려되어있다고 할까요.?



아무튼 커플들 기념일데이트로 이만한 공간이 있을까 싶네요.















매장에 방문하면 가장 먼저 샘플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람마다 각자 취향이 다르니까요. 자신의 취향에 맞는

반지 샘플 디자인을 선택하고 비슷하게 만들거나

응용해서 더 예쁜 반지로도 만들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그런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데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있겠어요.ㅎ

창원 가볼만한곳으로 반지대학이 딱인것 같습니다.












반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도구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반지대학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서 사용을 하다보면

정말 예쁜 반지가 완성되어 있네요.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도 많아서 이보다 창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에게는

완전 소중한 공간이 될 것 같네요.
















저도 한번 직접 만들기에 도전해봤는데요.

예쁜 반지 샘플을 골라서 반지를 만들어봤습니다.



학교에 다닐때에도 그냥 공부하는 시간보다는

미술이나 음악, 체육을 좋아해서 그런지

역시 손으로 뭔가를 만드는 것은 제 적성에 딱이네요.

2시간이 어떻게 간지 모를 정도로 금방 지나갑니다.

이건 정말 경험을 해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집중해서 반지를 다 완성하고 나면

반지에 내가 원하는 글귀를 직접 각인해넣을 수 있는데요.

묵직해보이는 기계가 쉴새없이 반지에 글자를 새겨주는데요.

움직이는 것도 신기하고, 다 완료하고 나서

반지에 글자가 쓰여진걸 보니 너무 예쁘고 좋네요.

















직접 만든 반지를 손에 끼우니 왜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창원 상남동에서 데이트하시는 커플들에게

이제 반지대학 창원캠퍼스가 핫플레이스가 될듯..!










아래 약도는 위치 참고용으로 넣어봤어요.





그리고 워낙 궁금한 것이 많을 것 같아서

자세한 상담은 아래 전화번호로 직접 해보세요..








반지대학 창원캠퍼스  055.607.3143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