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보다가 더워서 집앞 편의점인 GS25에 가서

시원한게 땡겨서 아이스크림 코너에 갔는데,

아이스 블럭이 눈에 띄어서 사왔습니다.




음료수 몇 개랑 아이스블럭이라는 아이스크림을

샀는데, 포장부터 뭔가 신기한 녀석입니다.












제가 사온 아이스블럭은 오렌지맛입니다. 다른 맛도 있었는데

일단은 가장 무난한 오렌지맛으로 도전해봅니다.




포장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뚜껑도 상당히 크네요.












힘들게 뚜껑을 돌려서 열어봤습니다.

아이스블럭이라는 이름에 맞게 얼음 블럭들이

들어있네요. 꺼내먹기 쉽게 입구가 크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맛은 오렌지맛 나는 얼음입니다.

어렸을때 고드름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고드름의 오렌지 버전인것 같습니다.




더울때 얼음 먹으면서

더위를 식시기에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제 생각에는 그냥 먹는 것 보다는

다른 음료수를 더 시원하게 먹을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