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대문시장에 있는 2번게이트쪽에 기업은행 바로 옆에 있는

남대문 야채호떡 가게에서 호떡을 사왔는데요.





평소에 가끔 지나갈일이 있어서 항상 사람들이 줄서있는 것만 봤는데

드디어 야채호떡을 직접 먹어봤습니다.





우선 엄청 착한 가격, 무려 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놀라운 것은 엄청난 사이즈.

간단하게 먹었다가 식사를 제대로 못할 수 있을정도로

두툼하고 큰 사이즈네요.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맛은..?








겉은 두툼하게 튀겨진 호떡맛인데, 속은 잡채가 정말 한가득입니다.

당근이랑 양파같은 채소도 많이 들어있구요.




가게에서 서서먹으면 간장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저는 포장해와서 간장은 없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는 맛입니다.

뭐랄까요.? 어디선가 한번쯤은 먹어본 친숙하면서도 익숙한

그런데 계속 먹게되는 은근 중독되는 맛이네요.









천원의 행복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줄서서 사먹을만 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