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만화 주인공 짱구가 좋아하는 과자인 초코비.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토하토 짱구 초코비인데요. 크레용 신찬 초코맛입니다.

과자 케이스가 정말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포장디자인이네요.












일본어로도 글자가 많이 쓰여져있는데요.

뒷면에는 한글로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상단에는 짱구 그림이 ㅋ

지금도 가끔 TV에서 짱구 만화를 볼때가 있는데

과자에서 보니 또 반갑네요.











바로 개봉해서 먹었는데요.

스티커도 하나 있었는데 어디 있는지 사진을 못찾겠네요.




과자는 생각보다 정말 조금이네요.

가격이 1,000원이 넘는 가격인데 정말 순식간에 다 먹을 수 있는

적은 양이네요. 맛은 초코맛이 살짝나는 바삭한 과자인데요.

만화에서처럼 별모양 과자입니다.




어린아이들은 좋아할 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른에게는 맛있는 과자는 아닌걸로.....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