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근처 KFC 앞을 지나가다가 밥 메뉴가 새로 출시된 것을 보고

호기심에 한번 먹어봤습니다.




두 종류가 있었는데요. 하나는 볶음김치마요치밥이고 또 하나는 

치킨데리야끼치밥이네요. 저는 볶음김치마요치밥으로 주문해서

집에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포장 뚜껑을 열면 김치양념이랑 양상추 등 양념이 있고

밥이 아래 깔려있네요. 일단 맛은 호불호가 적을 정도로 그냥 무난한 맛인데요.

밥이 남자가 밥이라고 생각할 정도의 양은 아니고 약간 적은 양이네요.




물론 세트로 주문하면 치킨도 2조각이 따라오지만

단품으로는 약간 양이 적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FC치킨은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예전보다 짠맛이 약간 덜해진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치킨은 언제다 옳아요.!













마지막으로 콜라. 뭐 이건 말 안해도 되는 음료 맞죠.













세트 기준 가격은 5,900원이네요. 



가격은 착하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