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한 동생이 일본여행을 다녀와서 곤약젤리를 받았습니다.



전에도 곤약젤리를 먹은적이 있는데, 이번 곤약젤리는 업그레이드된 곤약젤리네요.

보통 뚜껑을 뜯어서 먹는 곤약젤리가 많은데, 이 젤리는 찢어서 밀어서 먹는 젤리네요.






맛도 무려 복숭아와 망고 맛입니다.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너무 좋아하는 과일맛이네요.















봉투를 개봉하면 12개의 곤약젤리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에 먹는 방법이랑 내용물 함량이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일본어를 잘 못하는 관계로, 저한테는 그냥 그림이네요.














복숭아맛 곤약젤리입니다.




가로로 4센치미터 정도 되는 크기의 작은 포장인데,

안에 곤약젤리가 꽉차있네요.














아주 친절하게 먹는 그림까지 있습니다.

 

 

굳이 없어도 먹는데는 지장이 없을것 같은데 말이죠.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망고맛 곤약젤리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망고맛 정말 맛있네요.

 

 

사실 곤약 자체가 거의 맛이 없어서 어떤 맛을 내느냐가 중요할 것 같은데

망고맛은 제가 먹어본 젤리중에서 가장 맛있네요.

 

 

 

 

 

 

 

 

 

 

 

 

 

이번에도 아주 친절한 사용설명까지.

 

 

 

 

 

 

 

 

 

 

 

 

 

가위로 커팅하라고 되어 있는데,

굳이 가위 없이도 손으로도 쉽게 뜯어집니다.

 

 

 

손으로 살짝 눌러주면 아주 탱글탱글한 곤약이 나옵니다.

식감도 너무 좋고, 맛과 향도 좋아서

12개 금방 다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칼로리도 낮은 편이여서 아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곤약젤리 맛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