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대왕 카스테라가 고발프로그램의 영향때문인지

주춤하는 사이, 비슷하지만 다른 새로운 빵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홍대에 자리잡은 오사카 마마 치즈케이크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우선 포장이 종이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고급지네요.

 

 

사실 고급진 포장은 아니지만,

구매해서 멀리 사가지고 갈때 겉케이스가 있어서

훨씬 편할 것 같다는생각이 듭니다.

 

 

 

 

 

 

 

 

 

 

 

 

 

포장을 뜯으니, 치즈케이익이 나오네요.

케익 윗면에 로고가 있는 디테일이 있네요.!

 

 

시원한 온도에 보관을 해서 그런지

차가운 냉기를 뿜으면서 사진에 찍히는 것을 거부하는 느낌이..ㅋ

 

 

 

 

 

 

 

 

 

 

 

 

살짝 도톰한 크기의 치즈케이크입니다.

 

 

맛을 한번 봤는데요. 치즈 풍미가 강한 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치즈맛이 있네요.

 

 

촉촉한 식감은 나쁘지 않을만큼 좋습니다.

촉촉한 카스테라에서 치즈맛이 나는 그런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 입맛에 딱 맞던데요.

가격을 생각하면, 8천원 밖에 안하는 가격에

이정도 사이즈와 이정도 맛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 제 돈 내사먹은 후기 입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