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보다가 제가 좋아하는 두산베어스 선수

이니셜 팔찌가 있어서 충동구매했습니다.

 

 

 

일단 오재원 선수와, 유희관 선수 이렇게 2개 구매했네요.

이로써 저의 두산베어스 아이템이 또 하나 늘었네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야구공을 모티브로 한 가죽과 실밥의 조화!

그리고 야구공 모양의 잠금장치도 그냥 플라스틱이 아닌

세라믹 제질이라고 하네요.

 

 

 

 

 

 

 

 

 

 

 

 

선수 이니셜이 세겨진 부분도

나름 잘 마감되어 있구요.

 

가격이 1만6천~1만7천원대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렴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 같네요.

 

 

 

 

 

 

 

 

 

 

 

두산베이스 펜이라면,

가끔 잠실구장에 응원을 가시는 분이라면

머스트해브 아이템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