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에 원피스카페 카페디원피스(Cafe de ONE PIECE)가 생긴지

좀 된것 같은데, 아직도 앞에는 엄청나게 긴 줄이.......

 

 

하긴 원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도 많으니

앞으로도 당분간은 대기없이 들어가는 일은 어려울 듯....ㅋ

 

 

 

 

 

 

 

 

 

 

 

 

매장 입구를 지나는 사람중에서 아마 사진 안찍고 지나가는 사람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사우전드서니호의 엄청난 실물크기 위용이 카메라를 안꺼내고는 못버티게 하나봐용..^^ㅋ

 

 

 

 

 

 

 

 

 

 

오랜 대기를 마치고 안쪽 카페로 들어오면, 음료와 케익을 즐길 수 있는데요,

케익은 가격이 상당합니다. 물론 퀄리티도 상당합니다.

 

악마열매 모양으로 케익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정말 저 같은 원피스 덕후들에게는

지갑을 안꺼낼 수 없게 만드네요..ㅋ

 

 

 

(이글이글 열매 먹으면, 손에서 막 불이...ㄷㄷㄷ..

그러지는 않습니다.ㅋ)

 

 

 

 

 

 

 

 

 

 

 

 

아무튼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봤는데,

사실 맛 보다는 그냥 눈이 더 호강한다는 느낌..?^^ㅋ

 

 

 

 

 

 

 

 

 

 

 

 

 

 

 

 

 

 

악마열매 모양으로 만들어진 케익과 마카롱...

저는 케익은 못먹어봤네요.-_ㅠ

 

 

 

먹어본 사람의 말로는 엄청나게 달다는...ㅋ

담번에 저도 한번 누군가의 생일케익으로

사봐야 겠어요.ㅋ

 

 

 

마카롱도 엄청 달아요..

 

 

 

 

 

 

 

 

 

 

 

 

 

 

 

 

 

 

이동하는 벽면에 있는 현상수배 포스터..

저것도 판매하는데, 너무 가지고 싶네요..ㅋ

 

루피네 선원들 현상수배 포스터를

전부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그리고 엄청나게 다양한 피규어들..

저도 일본에서 구매한 피규어와 우리나라에서 조금씩

구입한 피규어가 있는데, 여기는 정말 종류가 많네요.

 

 

역시 덕질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ㅋ

 

 

 

 

 

 

 

 

 

 

 

 

 

 

매일 똑같은 카페가 아닌,

가끔은 눈요기하러 이런 특별한 카페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홍대에 자주 가는 사람중에서

원피스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