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맑은 하늘을 보기 힘는 날이 많은데요.

정말 오랜만에 날씨도 너무 좋고, 공기도 맑아서 집에서 멀지 않은

뚝섬 한강공원에 산책하러 갔습니다.

 

 

 

 

붕붕이 밥주려고 주유소 들렀다가 좋은 날씨가 아까워서

갔는데, 일요일이라서 그리고 저처럼 이렇게 좋은 날씨를

즐기러 나오신 분들이 정말 많네요.

 

 

 

 

커플들도 많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나오시고,

특히 대학생 정도로 보이는 분들이 여러명이서 잔디밭에서 게임도하고

정말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시네요.

 

 

 

 

 

 

 

 

 

 

날씨를 즐기느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공원이 넓어서 산책하기 딱 좋네요.

 

 

 

(뚝섬가면 끓여먹는 라면 먹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_ㅠ

패스했네요. 라면이 맛집도 아니고 줄서서 먹기엔...)

 

 

 

 

 

 

 

 

 

 

 

 

 

 

집에 오는 길에 집근처 카페베네 테라스 자리를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초코 메뉴와 커피한잔!!

 

 

 

 

역시 초코는 항상 옳아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