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담배를 한지도 언 4년 가까이되어네가요.

금연을 목표로 시작했는데,

이제는 전담배 완전히 안착했다고 해야할까요..?

 

-_-

 

 

 

 

 

 

 

 

 

 

 

 

 

 

전자담배를 오래 한 만큼 액상도 정말 수많은 액상을

거쳐왔는데요. 담배맛을 시작으로 맨솔을 거쳐

지금은 과일향 액상에 정착했네요.

 

 

 

 

과일향 액상의 장점이라면

우선 향이 나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하다고 해야할까요.

텁텁함 없이 후레쉬한 느낌이 좋아서

계속 과일향에만 머물게하네요.

 

 

 

 

 

 

 

 

 

 

 

 

 

 

이번 링고팜 액상 이벤트에서도 당연히 과일향을...^^

 

 

 

 

 

 

전담을 하다보면 니코틴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는데

링고팜에 들어있는 니코틴은 검색해보니 합성이 아닌 천연 니코틴이네요.

 

 

가끔 쉽게 갈변하고, 목넘김이 좋지 않은 액상들이 있는데

링고팜 액상은 그럴 걱정이 없을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하나!

 

 

 

 

 

이번 이벤트로 받은 노보 B3 카토마이저입니다.!

 

 

카토는 사실 있으면 너무 좋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카토도 있지만

이녀석도 받자 마자 바로 한번 뜯고

액상을 충전해서 시연해봤습니다.

 

 

 

 

 

 

 

 

 

 

 

 

 

 

 

일단 뚜껑이 자석이라서

흡입구에 오염을 막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게다가 아랫부분에 공기 조절기까지 있습니다.

이녀석 물건이네요.

 

 

 

 

 

 

 

 

 

 

 

 

 

 

주문한 것이 없는데 택배가 와서 너무 놀랐는데.

 

 

이런 좋은 선물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바로 베터리에 결속해서 한번 시연해봤는데요.

액상도 좋고, 카토도 좋아서 연무양도 많고

이거 액상과 전담 궁합이 너무 좋네요.

 

 

 

 

 

 

 

좋은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런 선물도 받고 너무 감사합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