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사이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관리하는 갤러리로 들어가면

심하게 버벅거려서 스마트폰을 꺼야될 정도로 이상증상이 심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모리카드 리더기에 꼽아서 PC에 연결해보니

메모리카드의 일부 영역을 읽을 수 없는 이상증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도 사진은 건져야 할 것 같아서 가능한 파일을 옮겨봤는데,

결국 많은 사진 파일을 건지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포멧도 안되는 답답한 상황이 되었네요.

 

(역시 백업은 생활화해야 한다는 교훈을...)

 

 

 

 

 

 

 

 

 

 

 

 

아무튼 그래서 새로운 메모리카드를 알아보다가,

문득 AS에 관한 글을 본 기억이 있어서

메모리카드도 AS가 되는지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우선 삼성 메모리카드였기때문에 삼성쪽에 전화를 하니까

다른 전화번호를 하나 안내해줍니다.

 

(역시 삼성은 AS가 친절하네요.)

 

 

 

 

 

안내받은 메모리카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70-8250-2646

 

 

 

 

입니다. 이쪽으로 전화를 하니까,

간단하게 메모리카드 모델명을 확인하고

스마트폰에서 사용했는지 확인을 하네요.

 

(인터넷에 보니까 블랙박스 등의 용도로 사용하면

서비스 기간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상AS를 확인후

개인정보를 사용(접수와 택배를 위해서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을 위해

몇 가지 동의를 하고, 바로 접수처리 하였습니다.

 

접수를 처리하면 아래와 같은 문자를 보내주네요.

 

 

 

 

 

 

 

 

 

 

편지 봉투에 메모리카드를 넣어서

작은 상자에 제 개인정보를 적어서 함께 동봉해서

착불로 보냈습니다.

 

 

 

 

오늘 보냈는데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역시 믿고 사용하는 삼성이네요.

전화로 상담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가격만 보면 정말 얼마 안하는 메모리카드인데,

AS까지 될 줄은 몰랐네요.

 

(고쳐주는 것은 아니고 아마도 동일한 모델 새제품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와 비슷한 증상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AS 신청해보세요.

 

 

 

아.. 메모리카드 안에 있는 데이터는 복구가 안되니

꼭 이점 알고 서비스 신청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