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주니어 김희철씨가 광고하는 페리카나 치킨의 누꼬치킨을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짬뽕도 좋아해서, 맛이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구요.

 

 

 

 

 

치킨이랑 면, 그리고 면에 부어먹는 소스가 포장되어 오는데요.

치킨에 양념이 짬뽕 스타일의 양념인가 봅니다. 원래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이랑 같이 먹거나 양념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개인적인 취향이랑은 거리가 머네요.ㅎ

양념 맛이 치킨이랑 잘 안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면에 양념을 부어 먹었는데, 그 사진은 없네요. 치킨에 약간 실망을해서

사진을 안찍은 것 같네요. 그냥 카레맛 나는 라면이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냥 페리카나 양념치킨 먹을껄 그랬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