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이 일본 여행후 사다주신 과자를 먹기 전에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요.

사진찍은김에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해봅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판매하는 과자인데요.

일본말을 읽지 못하기 때문에 내용에 적을 수 있는 말이 없네요. 그냥 먹어본 맛만 간단하게..ㅎ

 

 

 

 

 

 

 

 

 

 

 

 

 

 

 

 

 

겉 포장을 개봉하면 속 포장이 또 있는데요.

안쪽에 과자에 디즈니 캐릭터가 다양하게 그려진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어렸을때 좋아했던 과자, 칸쵸가 생각나네요.ㅎ

 

 

 

 

 

 

 

 

 

 

 

 

과자를 꺼내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촉촉하거나 부드러운 쿠키를 좋아하는데요.

생각보다 딱딱하고 우유맛도 약해서 제가 좋아하는 쿠키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곤약젤리입니다.

망고맛인데요. 전에도 다른 포장의 곤약젤리를 먹은 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기대하고 개봉해봤습니다.

 

 

 

 

 

 

 

 

 

 

 

곤약제리라서 칼로리가 낮을줄 알았는데요.

한개에 17칼로리나 되네요. 이정도면 낮은건가요?

아무튼 개봉해서 먹어보니 예전에 먹었던 바로 그맛이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망고는 젤리로 먹었을대가 가장 맛있는거 같네요.ㅎ

 

 

 

 

 

 

 

 

 

 

 

 

 

 

 

 

망고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무조건 맛있는 맛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