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주 가는 꽈베기 집이 있는데요.

그 바로 옆에 매운 냉면을 파는 간판을 본적이 있는데요.

갑자기 이 추운 겨울에 시원한 냉면이 땡겨서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새로운 식당에 가서 시켜먹었는데 우연히 그 집이 맛집이라면

그보다 더 기분좋은 일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식당에도 자주 가보는 편인데요. 이번 도전은 과연 어떨지 기대됩니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있어서 식당 내부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식사에 방해될까봐요.



온육수통이랑 가까운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많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빔냉면의 비주얼인데요.

색깔은 일단 합격이네요.




일단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요.

여기에 맛까지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물냉면도 나왔습니다.




냉면 두가지 중에 하나는 만두가 나오는 세트로 시켰는데요.

만두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왕만두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운 돈까스까지 모두 나왔는데요.

돈가스에 밥이 하트모양인 것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ㅎ






전체적으로 냉면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평가를 하기가 애매하네요.



만두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만두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매운 돈까스는 정말 엄청 맵습니다.

심지어 매운 고추도 소스에 같이 있어서

한조각씩 올려먹으면 정말 맵습니다.








돈가스와 만두는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편인것 같습니다.

냉면은 제 기준에서는 그냥 소소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