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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자 >
특성 |
설명 |
일반 |
없음 |
판단 |
슬라이딩 수비 시 에러 확률이 감소합니다. |
송구 |
송구 시 빗나갈 확률이 감소합니다. |
번트 |
번트 시 공이 방망이에 맞는 범위를 10% 증가 시킵니다. |
집중 |
강습타구 시 에러 확률을 감소시킵니다. |
포구 |
수비수들의 송구가 빗나갈 확률이 감소합니다. |
회복 |
안타 시 자신의 체력 상승시킵니다. |
근성 |
데드볼 확률이 증가합니다. |
사기 |
안타 시 자신의 컨디션이 상승합니다. |
< 투수 >
특성 |
설명 |
일반 |
없음 |
자제 |
주자가 득점 권(2루 이상)에 있으면 제구력이 상승합니다. |
안정 |
풀카운트 상태에서 제구력이 상승합니다. |
회복 |
매 이닝 체력이 회복됩니다.(1이닝 제외) |
선발 |
선발 등판 후 5이닝 초과 시 컨디션이 상승합니다. |
흥분 |
주자가 존재하면 제구력이 떨어지고, 구속이 상승합니다. |
집중 |
주자가 존재하면 제구력이 높아지며, 견제 시 체력 소모가 증가합니다. |
완투 |
투구 시 체력 소모량이 줄어듭니다. |
소심 |
3볼일 때 제구력이 떨어지며, 2스트라이크일 때 구속이 상승합니다. |
신뢰 |
주자가 있을 때 수비수들의 에러확률이 낮아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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