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들이 제주도에 다녀올때마다 선물로 자주 사오는 선물이 있는데요.

바로 '한라봉 초콜릿'입니다. 항상 먹기만 했는데,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아마 제주도에 놀러간다면 제주도 초콜렛은 만나볼 것 같은데요.




제주 특산품으로 만든 기념품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케이스 뒷면에 깨알같은 제주도 주요 관광지 지도가 있네요.

워낙 볼꺼리도 많고 관광하기 좋은 제주도라서 제주도 전역이

모두 주요 관광지네요.













포장을 뜯으면 낱개포장 되어 있는 한라봉 초콜릿이 나옵니다.

갯수도 무려 46개나 됩니다.




한줄에 12개씩 총 4줄이 포장되어 있네요.




















한개를 뜯어서 먹어봤습니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사이에

한라봉 맛이 들어있네요.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는

'한라봉 초콜릿'이네요. 제주도 특산품, 기념품으로 추천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