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내 몸에서 배는 고픈데 밥은 원하지 않을때가 있네요.

그럴때 피자를 가끔 먹는 편입니다.ㅋ

 

 

 

몇 일전에 홍대에 있는 마피아(MAFIA) 피자에 들러서

피자를 몇 조각 사와서 몇 명이서 먹었는데요.

그때 찍은 사진을 보고 생각이 나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조각피자로 판매하는데, 오후시간대에 방문하면

몇 가지 맛을 미리 만들어 놓고 판매하기 때문에

가자마자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가장 중요한 맛은?

 

 

 

 

 

 

 

뭐랄까요. 약간 미국식 피자라 해야할까요?

사이즈가 정말 엄청 큰 조각피자인데,

기름기도 있고, 약간 짠 맛이 있는 편이라서

맥주랑 먹기에 딱 맞을 것 같은 그런 피자네요.

 

 

물론 저는 그냥 콜라에 먹었습니다.

그것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ㅋ

 

 

가격도 3천원대라서 착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