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 TV에서 간장새우밥이 나오는 것을 보고,

꼭 한번 먹어봐야지 하던중... 일요일 홍대에 들렀다가

간장새우밥을 폭풍검색!!

 

그렇게 TV에서 봤던 집을 찾아갔건만.... 일요일은 쉰다는 소식..-_ㅠ

 

 

 

 

 

 

 

 

그때부터 뭘 먹어야하는지 맨붕에 빠졌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여기는 홍대!!

먹을 것은 얼마든지 있다는 생각으로

찾다가 또 다른 간장새우밥집을 찾았습니다.!!

 

 

 

"모2호점"이라고 하네요..

(이건 검색해서 알았습니다. 저는 메뉴만 보고 들어간거라.....)

 

 

 

 

심지어 여기도 생생정보통에서 맛집으로 나왔나봐요..ㅋ

 

 

 

 

 

 

 

 

 

 

 

 

아무튼 들어가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양념새우밥으로 결정하고 기다립니다.

 

(생각보다 음식 준비시간이 기네요...

어쩌면 배가 고파서 제가 예민한걸 지도..ㅋ)

 

 

 

 

 

 

 

음식이 나오고 사진을 찍고 바로 폭풍 흡입을 했는데요..

 

밥에 요즘 비싸다는 계란을 넣어주시는 센스!!

심지어 공기밥은 무한리필이 된다는 사실!!

 

 

 

 

 

 

 

 

 

 

 

 

 

 

 

새우의 비주얼은 대략 이렇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있는 새우를 먹기 좋게 3등분 해서 주시는데요,

저는 2인분 메뉴로 주문했네요..

 

 

 

 

 

먹는 방법이 새우를 껍질을 벗겨서 밥위에 올려서 양념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ㅋ

 

특히 머리부분을 눌러서 나온 내장을

밥이랑 비벼먹으니..... 좋습니다.ㅋ

 

 

 

 

 

 

 

 

 

 

 

 

 

 

 

 

 

반찬은 단촐하게.. 깻잎이랑 김....

같이 싸먹으니.. 나름 궁합이 좋습니다.

 

 

뭐 어짜피 새우가 메인이니... 다른 반찬은 굳이....ㅋ

 

 

 

 

 

 

 

 

 

 

다른 새우밥집을 찾다가 우연히 들른 모2호점인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밥도 맛있고

 

역시 상수쪽엔 맛집이 많네요...

 

 

 

 

 

담에 또 들러서 양념이 아닌 간장새우밥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