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여행갔을때 사온 네슬레(Nestle)

킷캣(KitKat)입니다.

 

우리나라에도 판매는 하는 과자인데,

일본에서 더 여러가지 맛이 판매하나 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치즈케익맛이네요.!!♥

 

 

 

 

 

 

 

 

 

 

포장지 옆면에 일본어로 써있는데,

참고로 저는 일본어를 읽을 줄 모릅니다.

 

믿고 먹는거죠...

 

-_-

 

 

 

 

 

 

 

 

겉 포장을 제거하면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제법 여러개 들어있습니다.

 

포장지가 핑크 색이라 뭔가 색깔이

러블리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몇개 뜯어서 먹봤는데, 너무 달콤한 과자를 싫어하는 분이라면

조금 부담스러울 정도로 단 맛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