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로수길에 있는 도쿄 팡야에서 빵을 몇개 사왔습니다.!

같이 있는 친구가 유명한 빵이라고, 맛있다고 해서 몇개 샀는데요..

 

 

 

 

 

 

일본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는데, 일단 맛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도 있고,

조금 제 스타일이 아닌 빵도 있네요.^^ 뭐 이런건 개인차이 이니까요.ㅋ

 

 

 

 

 

 

이 큼직한 빵은 딱 제 스타일.^^

제가 입맛이 단순해서 그냥 우유랑 먹기 맛있는 빵을

좋아하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런 종류의 큼직한 빵은 다 좋더라구요.ㅋ

 

 

 

 

 

 

나름 도쿄팡야에서 유명한 말차메론빵인데.. 무려 넘버2인 빵이였지만,

왜 제 입맛엔.... 그닥....-_ㅠ

 

뭐 입맛은 제가 정하는거니까요.. 뭐...ㅋ

 

하긴 제가 원래 멜론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ㅋㅋ

그리고 위에 단 설탕이 너무 많아서.. 저는 -_ㅠ

 

 

 

 

 

이 빵도.. 견과류도 많고 달콤하긴 한데, 정말 엄청 달아요...

저는 폭신한 빵이 좋은데... 제 입맛에는 그닥...ㅋ

 

 

 

 

 

 

빵을 구입하면 같이 들어있는 메인빵 이름과 방법이 적혀있네요..

참고하셔서 한번 순위별로 입맛에 잘 맞는 빵을 찾아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