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렸을때 문방구 앞에가면 꼭 있었던,

동전을 넣고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둥근 캡슐모양의 상품을 뽑았던 바로 그 뽑기 기계!!

 

일본에는 100엔 뽑기가 많이 있네요..

 

상품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원피스와 관련된 상품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네요..

 

 

 

 

 

 

 

 

헉!! 무려 악마열매네요..ㅋㅋㅋ

 

하트모양 악마열매는 어떤 열매인지.. 너무 궁금합니다.ㅋ

 

 

 

 

 

 

 

 

옆에서 보면 이렇게 이어폰을 감을 수 있는

공간이 살짝 보입니다.

 

이건 정말 사용하면 딱 좋겠네요..

 

 

 

 

 

 

 

 

이어폰 끝을 정리 할 수 있는 홈이 뒷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가방 같은 것에 걸 수 있는 금속으로 된 줄도 있습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근데 봐도 모릅니다. 제가 일본어는 배운 적이 없어서..

 

그래도 반다이 마크는 알것 같네요.ㅋ

 

 

 

 

 

 

 

 

바로 이 악마열매 이어폰 줄정리기 입니다.

 

100엔이면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 정도일텐데,

꽝은 아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