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일전에 네이버 쪽지를 정리하다가 너무 반가운 쪽지를 발견했습니다.

원래 이벤트 응모를 잘 안하는 편인데, 언제인가 제가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나봐요.^^

 

쪽지 링크를 타고 아로마조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상품을 받기위해서 전자담배용 액상을

3가지 선택했는데, 2일만에 오늘 택배로 받았습니다.

 

 

 

 

전담을 한지가 이제 언 2년정도 되어가는것 같네요. 같이 전담으로 넘어왔다가

잘 안맞아서 다시 흡연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

저는 어찌어찌하다가 이제 일반 담배는 손이 안가고 완전 전담에 정착했네요.

 

액상도 참 여러종류를 먹어봤는데, 처음에는 담배향으로 주로 하다가,

과일향이 좋아서 지금은 과일쪽 계열로 정착을 했는데,

이것도 처음에는 그냥 한가지로 먹다가 얼마전부터는

몇가지 향을 섞어서 하는데 만족스럽네요..

 

개인적으로 맨솔계열에 열대과일이나 베리류의 후레시한 향을

섞어서 하면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맨솔계열이 주는 청량감과

특유의 목넘길때 타격감이 좋은것 같고,

담배와는 달리 과일향이 주는 깔끔함이 저는 만족스럽네요.

 

 

 

 

뭐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제 취향대로 액상을 3가지를 골랐는데요. 

아이스멘솔, 아이스베리, 블루베리 이렇게 3종류의

무니코틴 액상을 신청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이벤트 당첨 이거 은근 기분이 좋네요. 택배를 열었는데, 회원가입 이벤트 문구가 있는

종이가 있네요. 이미 회원가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상을 인터넷 검색하다가 대충 아무대서나 구매했는데,

아로마조이꺼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정착해도 되겠네요.ㅋ

 

 

 

10ml액상을 3종류 받았는데, 거기에 택배비도 안내서 기분좋았는데...

무려 덜어서 사용하라고 공병까지..

 

감사합니다.^^

 

액상을 사용해보니, 과일향도 깔끔하고 멘솔도 적당한 수준인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한번 조금씩 사용해보고, 제 취향대로 저는 섞어서 먹어보려구요.ㅋ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액상의 점도(끈적함)가 너무 심한것도 별로였고,

그렇다고 너무 물처럼 묽은 것도 별로였는데, 아로마조이 액상은

점도가 딱 정당한 정도여서 태우기가 참 편하네요.

 

물론 개인 취향..^^

 

 

 

 

여러가지 기기를 사용하다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이고원이네요.

액상을 넣기 불편한점, 그리고 액상 충전량이 좀 적다는 점 등 단점도 많지만

일단 휴대가 편하고, 하부코일이라 편한점도 있고 해서 고장날때까지 써보려고

잘 쓰고 있습니다. 아로마조이 액상도 이녀석과 함께 잘 사용해야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