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일전에 집근처 케이에프씨(KFC)를 지나다가 새로운 메뉴가 나온 것을 보고

호기심에 한번 먹어봤네요.

 

치짜라고 읽는것이 맞나요? 케이에프씨의 자랑 치킨과 피자의 콜라보로 나온

메뉴같은데, 일단 포장이 깔끔해서 좋네요.ㅋ

아주 작은 피자 박스 같은 포장이에요. 사진은 커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략 한뼘정도의 박스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비주얼은 대략 이렇습니다.

치킨 가슴살을 얇게 펴서 위에 치즈와 토핑,

그리고 후르츠가 약간 있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은? 딱 상상하는 치킨과 피자의 맛이네요.!

맛이 헤비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그래도 후르츠 파인애플이 있어서

그 느끼함을 잡아줘서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의 맛과 치킨의 맛을 더해서

맛없는 맛을 낼 수 없을것 같다는 생각을하면서

맛있게 다 먹었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