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데이트코스 - 반지대학 홍대본점에서 커플링만들기 도전!! 

 

 

 

 

황금같은 연휴가 아쉽게도 막 지나갔네요..

석가탄신일이 낀 5월의 마지막 연휴가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것 같아서 아쉽습니다...-_ㅜ

 

 

 

그래도 하나 건진것이 있다면,

오랜만에 뭔가 새로운걸 해봤다는 것!ㅋ

 

 

 

남들 다 하는 반지 만들기 데이트!!

저도 커플링이란것을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ㅋ

 

 

 

 

 

 

 

 

 

 

홍대에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를 찾아보다가

홍대에 본점이 있는 반지대학 홍대본점을 찾아갔답니다.ㅋ

 

 

 

일단 출입구가 상당히 깔끔하네요..

 

 

 

엘리베이터 내리자 마자 여기 '이색카페'야..라고 써있는 느낌으로

나무로 인테리어한 특별한 카페가 자리 잡고 있네요..!!

 

 

 

 

 

 

 

 

 

출입구 옆으로 엄청난 할인혜택을 자랑하는 이벤트 판넬이...ㄷㄷㄷ

 

 

군인이랑 학생들은 좋겠어요.!!

특히 저 CC할인은.. 정말 매력적이네요..

 

 

물론 저는 해당 사상이 없습니다.ㅋ

 

 

 

 

 

 

 

 

 

나름 홍대 데이트코스를 누비고 다녔는데,

왜 아직까지 이런 곳을 몰랐는지..ㅋ

 

 

그래도 지금이라도 찾아서 이렇게 방문해보네요..ㅋ

 

 

 

 

 

 

 

 

커플링 만들기에 도전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할일은 반지대학에서 미리 만들어 놓은 샘플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반지 디자인을 고르는 일!!

 

 

 

주위가 산만한 저는 반지를 고르다가 보니까..

팔찌가 들어오고..

옆에 있는 목걸이가 자꾸 보이고. .그러네요.ㅋ

 

 

 

 

 

 

 

 

 

 

헉.. 여름에는 팔찌가 대세인가..?

막 이러면서.. 아주 힘들게 반지 디자인을 골랐네요..ㅋ

 

 

 

정말 힘들게 선택을 한 반지 디자인이였어요..

 

 

 

아마 만들기 과정중에서 가장 정신적으로 힘들었을듯..ㅋ

 

 

 

 

 

 

 

 

요녀석..!!

 

 

 

저는 심플한 반지가 너무 좋아요..

일단 디자인도 깔끔하고. 오래 끼고 다녀도 안질릴것 같기도 하고

만드는 과정이 너무 힘들면..

 

 

 

 제가 지치거든요..ㅋ

 

 

 

 

 

 

 

 

오~~~호~~~

 

 

런것도 괜찮네요..ㅋ

 

 

 

영문 이니셜로 목걸이 만들면 딱 일듯!!!

 

 

 

커플링만들기만 되는지 알았는데..

이런것이 가능하다니....

 

 

 

담에 와서 이건 도전하기로..ㅋ

 

 

 

 

 

 

 

 

커피도 정말 싸고 좋네요.!!

 

 

들은 이야기지만, 커피도 상당히 고급 원두를 사용한다는....

 

 

원두가 고급이라 그런지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도 상당히

깔끔하네요..ㅋ

 

 

 

 

 

 

 

 

 

귀엽게도 자리마다 반이 써있는데,

저희는 11반으로 안내..ㅋ

 

 

11반...ㅋ

 

 

이 얼마만에 들어보는 친숙한...ㅋ

 

 

 

 

 

 

 

 

핸드피스라는 기계인데..

 

 

요거 하나 사가고 싶을 만큼 쓰임새가 신기합니다.ㅋ

 

 

 

앞에 부분에 끼우는 것을 바꿔 낄수 있는데,

그럴때마다 할 수 있는 것이 바뀌어요..ㅋ

 

 

 

흠집도 제거하고, 특히 광낼때 엄청 재미있네요..ㅋ

 

 

 

 

치기공과 졸업하신 분들 이빨 만드실 때도 이런 기계를 사용한다는데,

그분들 반지 만들러 오시면 정말 잘하실 것 같네요.ㅋ

 

 

 

 

 

 

 

 

 

 

 

강아지 선물도 만들수 있다는...

 

 

저는 강쥐가 없지만, 친구 강쥐 선물은 한번 만들어 줄만 하겠어요.ㅋ

 

 

 

특히 저 액자에 있는 그림!!

 

 

그림도 그려주신다네요..

 

 

연필화로 전문가가 직접 그려주는 강쥐 그림..

 

 

그리고 강쥐 목걸이..!!

 

 

괜찮네요.ㅋ

 

 

 

 

 

 

 

천정에 달려 있는  왔다간 손님들의

위시 페이퍼!!

 

 

이런거 안믿으면서도 꼭 하고 싶어진다..!!ㅋㅋ

 

 

 

 

 

 

 

우연치 않게 발견한 식스맨 팬던트..ㄷㄷㄷㄷ

 

 

이거 무한도전에 나왔던.. 바로 그거??

 

 

하니까.. 비슷하게 만드신거라고..ㅋ

 

 

 

근데 정말 비슷하네요..

 

 

하나 만들고 싶어요..ㅋ

 

 

 

 

 

 

 

 

 

 

 

 

 

 

 

일단 반지를 만들기 시작하면 엄청난 도구들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그중에서 기본적인 나무망치와 지환봉..!!

 

요녀석이 나의 예쁜 커플링을 때려줘야..

 

나에게 꼭 맞는 반지가 만들어 질수 있다는.ㅋ

 

 

 

 

 

 

 

 

 

커플링 만들기를 위한 가장 첫단계인...

양쪽 은바 다듬기!!!

 

 

줄이란 녀석을 알긴 알지만,

이렇게 사용할 날이 올줄을 미처 몰랐는데,

 

 

그래도 재주 있다는 칭찬을 들으니..

좋네요.ㅋ

 

 

 

 

 

 

 

 

반지 만들면서 만들어진 은가루..!!

 

요 은가루를 다 모아서...

 

컴패션을 통해서 어린이 돕기에 사용한데요..!!

 

 

 

 

여기 어딘가에 제가 떨어뜨린 은가루도 있겠죠??

 

그럼 저도 조금 후원 한거 맞죠??ㅋ

 

 

 

 

 

 

 

 

이럴 줄 알았으면 반지를 많이 갈아낼 껄 그랬어요..ㅋㅋ

반지를 실처럼 만들어서 어린이 돕기 많이 할껄요....ㅋㅋㅋ

 

 

 

농담이에요.ㅋ

 

 

 

 

 

 

 

 

 

반지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무서운 불질을....ㄷㄷㄷ

 

 

 

 

 

 

 

 

 

그런데 신기하게도 저렇게 붉은 색 불이 나오고

물에 식혀서 만져보면,

 

 

처음보다 엄청 잘 휘는 은이 되네요..ㅋㅋ

 

 

 

이건 무슨 마술인지..ㅋ

 

 

 

 

 

 

반지를 만들기 위해서 집중하기를 2시간여...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만들었네요.ㅋ

 

 

 

 

 

 

 

 

 

 

다 완성한 반지에 글자를 세기는 기계라는데,

이것도 엄청 가지고 싶어요..ㅋㅋ

 

근데 물어보니.. 고가네요..

 

ㄷㄷㄷ

 

 

 

 

 

 

 

 

 

짜잔!! 완성하면..

이렇게 반지대학 케이스에 넣어서 주시네요..

 

 

 

반지대학은 정말 생각지도 않은 뭔가를 많이줘서

기분이 좋은듯..ㅋ

 

 

 

무슨 뽑기 이벤트인가도 해서..

팔찌도 받고..

 

 

갑자기 뭔가 툭툭 나오니..

 

 

 

 

좋아좋아!!ㅋ

 

 

 

 

 

 

 

 

 

요즘 애끼반지가 유행이라던데.!!ㅋ

 

행운을 준다라나??ㅋㅋ

 

 

 

 

 

저는 그럼 바로 로또 복권 사러 갑니다.ㅋ

 

 

 

 

 

 

 

 

 

 

 

급훈...ㅋㅋ

 

처음 보고 빵 터진 바로 그 급훈..ㅋ

 

 

 

 

 

그래서 저는 선생님 말씀 잘 들었습니다.ㅋ

 

 

 

 

 

 

 

 

 

 

 

 

선생님들이 작업을 하는 공간인것 같은데...

 

여지없이.. 교무실..ㅋㅋ

 

 

 

 

 

 

저기 끌려가면... 혼나는 곳인가요?ㅋ

 

 

 

 

 

 

 

 

 

실버로 팔찌도 만들수 있네요..

 

 

요것도 마음에 들어요.. 일단 시원해서 넌 합격..!!ㅋ

 

 

 

 

 

 

 

 

 

요즘 옐로아이디란것도 있네요..

이건 카톡으로 바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아이디라는..ㅋ

 

 

 

 

신기!!ㅋ

 

 

 

 

 

 

 

 

 

 

요런 명함도 받고..

 

학생증도 받고..ㅋㅋ

 

 

 

 

학생증은 사진에 없는데, 가지고 오면 언제든지 반지를 깨끗하게 광낼 수 있다네요..ㅋ

 

반지대학 재학생이 된겁니다..ㅋ

 

 

 

 

 

 

 

 

 

 

홍대가 한눈에 보이는 반지대학 홍대본점에서...

커플링 만들기 완전 재미있네요.!!

 

 

 

홍대 데이트코스 찾아 헤매지 마시고,

반지 만들기 하러 놀러 갈만 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