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뭔가를 해보려고 하면, 인터넷 검색은 필수죠!!

인터넷 검색이야 못하는 사람이 없겠지만

얼마나 꼼꼼하게 검색을 할 수 있느냐가

능력의 차이가 아닐까요?ㅋ

 

 

 

 

 

요즘 남들도 다한다는 반지만들기에

애인이 아닌 친구들과 도전하기 위해서!!

인터넷 검색 신공을 발휘!! 엄청난 검색 내공으로

홍대에 있는 반지대학이라는 곳을 쵸이스!!

 

 

 

 

 

미리 예약을 하고 할인까지 기분좋게 받고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ㅋ

드디어 우정반지를 직접 만들어 봅니다.!!

 

 

 

 

 

 

 

 

 

 

 

일단 첫인상? 상당히 깔끔하다는 점..

그리고 반지만 만드는 줄 알았는데,

카페도 안에 같이 있는데,

메뉴가 커피, 주스 이정도가 아니라

엄청 많다는 점에 다시 한번 놀람!!

 

 

 

 

그리고 그 가격이 일반 매장보다 훨 저렴하다는 점에서 또 놀람!!ㅋ

 

 

 

 

 

커피 맛도 좋고, 책자를 보니 원두도

워낙 좋은걸 사용하는 이야기가 있네요..

 

 

 

 

 

 

 

 

 

 

 

양지바른 자리에서 반지를 만들기위해서 착석!!ㅋ

 

 

 

 

 

 

 

 

 

이건 뭐지 하면서 본 사용설명서..!!

 

 

이색카페 같은곳은 꼭 이런 설명서가 있더라구요..

한번 쭉 보니까..

처음 온 사람도 이해하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요론게 센스인가??ㅋ

 

 

 

 

 

 

 

 

 

메뉴에 대한 내용도 있고,

 

 

 

 

 

 

 

 

 

마지막까지 센스있게 끝나네요..ㅋ

 

 

 

 

 

 

 

 

 

이 수많은 샘플들...

사실 평소 악세사리에 큰 관심이 있는 편은 아니니 만큼...

 

 

너무 많다.!!

 

 

나쁠것은 없지만,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앞에 있는 선생님들에게 추천을 받으신 것도 하나의 방법일듯요..!!

 

 

 

 

 

 

 

 

큐빅이 다다다다 박혀있는 반지!!

 

 

 

 

 

 

 

 

도장으로 각인한 별반지.. 이거 귀엽네요..

난 이런 아기자기한 스톼일인데.ㅋ

 

 

 

 

 

 

 

요건 너무 밝게 나와서 안보이는데,

도금도 있고, 각인도 있고, 큐빅까지...

 

 

 

가격은 ㄷㄷㄷ일지 모르지만 실제보면 엄청 이뻐요.^^

 

 

 

 

 

 

 

요것도 은근 매력있네요..

동그라미가 옆으로 땜이 되어 있는 반지!!

 

 

 

 

 

 

 

 

요건 얇은 반지인데, 이것도 매력있네요..

뭔가 낀듯 안낀듯... 이런 반지도 딱 제스타일!!ㅋ

보통은 어디 매장에 가서 마음에 드는 걸 고르면

꼭 가장 바싼걸 고르는데,

 

 

 

이건 마음에 드는데도,

여기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래요.^^

내가 이런적이 없는데..ㅋㅋ

 

 

 

뭐 아무튼 입담좋은 선생님들과

반지 만드는 시간 즐거웠습니다...

 

 

 

초상권때문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을께요..

 

 

 

 

보통은 커플링을 많이 만들어 오지만

우정반지도 은근히 많이 만들러 온다는 얘기에

마음을 안도하면서..^^ 이쁜 반지 만들고 왔습니다.!!

 

 

 

 

반지대학 흥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