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장을 꾸미기 위해서 그림을 몇장 걸어봤는데,

분위기가 많이 좋아지네요.!!

 

 

 

 

 

그래서 몇장 더 구매하기 위해서

알아보던중에..

매장이 있는 홍대근처에도

액자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는 정보를 얻고

바로 구매하러 고고싱!!!

 

 

 

 

 

 

 

 

 

 

 

 

 

 

 

몇번 오고가다가 예쁜 그림 판넬들이 있는 것을

본 기억이 ^^

 

 

역시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팝아트 그림 판넬들이

많네요.!!

딱 제 스타일..ㅋ

 

 

 

 

 

 

 

 

 

 

 

 

 

오홋!!!

 

 

백퓨터퓨처 세장의 판넬이 눈에 딱!!!

 

첫번째 그림은 1편, 두번째 그림은 2편,

세번째 그림은 3편의 느낌으로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너무 가지고 싶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영화인데!!

 

 

 

 

 

 

 

 

 

 

 

 

 

 

간판이 한눈에 다 안들어 오네요...ㅋ

 

 

 

크레이지 토이!!

 

 

 

커피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뭐 아무튼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ㅋ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안에는 엄청난 소품들이 있네요..

 

 

 

 

 

 

 

 

 

 

특이한 인형들도 보이구요..

 

 

 

 

 

 

 

 

 

 

 

 

작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왠지 느낌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을것 같은 그런 소품들이

엄청 많아요..!!

 

전부다 제 스타일입니다..ㅋ

 

 

 

 

 

 

 

 

 

 

어디선가 한번쯤은 봤을법한

그런 여러가지 장난감 같은 소품들이..^^

 

 

 

 

 

 

 

 

가끔 들려서 눈요기 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인분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친절해서!!

 

 

 

눈치 안보고 구경했네요.ㅋ

 

 

 

 

 

 

 

뭐 아무튼 그림 몇장을 구매했어요.^^

 

 

 

추천도 받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잘 섞어서 3장을 구매했습니다.ㅋ

 

 

 

 

 

 

 

 

 

 

 

 

 

 

일단 하나는 추천받은 그 그림!!

 

유명하신 분의 그림을 페러디로 그린 그림이라고 하는데요..

스파이터맨이 바에 앉아있네요..^^

 

 

 

 

 

 

 

 

 

 

 

 

 

그리고 그 유명한 키스헤링의 팝아트 작품!!

 

전 키스헬링의 느낌이 너무좋아요!!

 

 

 

 

 

잉글랜드 국기 배경의 판넬도 너무 이쁘구요..^^

 

 

 

 

 

 

 

 

 

 

 

 

 

 

 

 

그 전에 구입했던 고흐의 작품과

 

 

 

 

 

 

 

 

 

 

 

 

 

클림트의 키스도 같이 사진찍어봤어요..ㅋ

 

 

액자하나로도 분위기가 이렇게 바뀌네요..!!

 

 

 

 

 

 

가끔 액자로 기분전환해보세요.!

 

 

 

 

 

 

 

 

 

 

 

 

 

 

 

 

 

특별한 날!! 특별한 데이트!!

이제 반지대학에서 해보세요.!!

 

 

 

반지/팔찌/목걸이까지 직접 디자인부터 완성까지!!

99.99% 순은으로 직접 만들어 보세요.!!

 

 

-------------------------------------

 

반지대학 홍대본점

02-6224-6620

 

반지대학 홍대캠퍼스

02-336-6620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