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한 동생이 일본에 여행다녀온 친구한데 받았다는 원피스 퍼즐!!

그걸 원피스를 좋아한다는 이유로 저에게 ^^

 

 

 

 

처음에 보고 담배인줄 알았네요..

딱 사이즈가 담배사이즈 정도

(약간 더 큰 거 같습니다)

 

 

 

 

 

 

 

 

 

 

 

 

 

딜단 박스에 있는 글자는

하나도 못알아 보겠습니다..

 

 

 

영어로 쓰여있는 몇글자 빼고는

무슨 말인지..-_-

 

 

 

뭐 어짜피 한국말이였더도

다 읽지 않았을 터..^^

 

 

 

 

 

 

 

 

 

 

 

 

담배 케이스 포장을 풀듯이..

위쪽에 실을 당겨서 돌리면

겉 비닐이 벗겨지고..

 

 

 

속살이.^^

 

 

 

 

 

 

 

 

 

 

 

이건 무슨 보증서란 뜻인가요??

 

 

 

모르겠네요..

 

 

 

 

 

 

 

 

 

 

 

이건 더...-_ㅜ

 

 

 

어릴때 일본어좀 배워둘껄 그랬나봅니다..ㅋ

 

 

 

 

 

 

 

 

 

 

 

 

드디어 퍼즐을 꺼냈어요..ㅋ

 

 

이 쪼그만게 150피스랍니다..

 

 

 

무지하게 작어서..

한번 내려놓으면.. 다시 줍기가..어렵네요..ㅋ

 

 

 

 

아무튼 한참을 맞춰서 완성했습니다!!

 

 

 

 

 

 

 

 

 

 

 

지금은 다 완성된 퍼즐을 다시는 맞추기 싫어서

조심스럽게 액자에 넣어놨습니다..

 

 

 

그 액자는 다시는 열 일이 없을것 같습니다.!!ㅋ

 

 

 

 

 

 

 

 

 

 

 

원피스 15주년인가 되었다던데.!!

 

 

 

언능 결말이 보고 싶네요.^^

 

 

 

 

 

 

 

 

 

 

 

 

 

 

핸드메이드 실버 반지도 만들고

달달한 커피와 함께 추억의 데이트를 만들고 싶다면!!

 

 

반지대학에 놀러오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