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에서 핫하다는 정발산역에서 내리면,

사람도 많고, 먹거리도 볼거리도 정말 많은데요.

기념일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반지대학이 일산에도 오픈했네요.

















반지대학 일산캠퍼스는 정발산역에서 걸어서도 별로 멀지 않아서

스마트폰에서 검색만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네요.























매장이 너무 깔끔해서 너무 예쁜 가게였는데요.

그래서 사진을 이곳 저곳 안찍을 수 가 없네요.

















만들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직접 만들어서 선물하는 의미있는 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들러서 체험할만 할 것 같네요.









저도 한번 만들기에 도전해서

만들어봤는데요. 반지대학이라고 해서 반지만 있는줄 알았는데

반지도 있고 목걸이나 팔찌도 만들 수 있네요.









당연히 저는 커플들만 오는 곳인줄 알았는데,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고, 친구들끼리 우정반지도 만들고

가족들끼리도 놀러오는 곳이라고.




이렇게 좋은 곳이 왜 이제야 일산에 들어온건가요.ㅎ









예쁘게 완성한 반지!



평생 안빼고 손가락에 꼭 끼우고 다닐께요.ㅎ

친절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예쁜 반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를 완성했네요.




직접만들어서 이렇게 뿌듯할 줄은 몰랐습니다.ㅎ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대만족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