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러거라는 게임을 하면서 주제가에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나왔던 주제가는 '김가연'의 '아름다운세상'이였는데,

이때는 그냥 WMA라는 아주 무난한 확장자로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잘 들었었죠..

문제는 다음번 주제가인 '타카피'의 '치고달리려'에서 생깁니다..

왜냐면 파일명이 '타카피 - 치고달리려.WM'이였기 때문이죠..ㅜ_ㅡ

곰플레이어에서 들을수는 있지만, 곰오디오로 음악을 듣는 저에게

플레이리스트에 안올라가는 녀석은 필요가 없었드랬죠..ㅋ

그래서 확장자를 바꿀라고 검색을 합니다..

이런저런 방법으로 확인을 해본결과 아주 쉽게 답을 찾았습니다..

파일도 프리웨어네요..^^

invalid-file

윈도우 미디어 엔코더9


이녀석으로 WMA파일로 바꿔서 듣고 있습니다..

원래는 다른 기능도 많은듯 한데, 제가 필요한 기능은 그냥 노래를 들을수 있게 하는거였으므로.

패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