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득문득 먹고싶은 메뉴가 떠오를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막국수가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집근처 닭갈비집에 찾아가서 먹고 왔습니다.





집에서 더 가까운 닭갈비집이 있는데,

이미 몇 번 먹어본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곳에서 먹고 싶어서

'춘천터닭갈비'라는 식당으로 찾아갔습니다.

매장도 훨씬 크고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서 장사를

해온 느낌에 기대감이 드네요.

















막국수가 먹고 싶지만, 막국수만 시킬 수 없어서

닭갈비랑, 소주도 한병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사이드 반찬을 깔아주셨는데요.

뭐 제가 크게 좋아하는 반찬은 아니네요.

그래도 닭갈비랑 냉국은 항상 먹어도 잘 맞는다는 생각이..

















쌈무도 주는데요. 쌈무는 추가하려면 

추가비용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쌈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남기고 왔네요.











시원한 소주가 보기만해도 마시고 싶네요.

역시 저는 맥주보다는 소주가 좋네요.
















기대하던 비빔 막국수가 나왔는데요.

나름 블로그를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초보적인 실수를...ㄷㄷㄷ




오자마자 열심히 비볐습니다.

그리고 한젓가락을 먹으려고 하다가

생각했습니다. 아.... 사진......




그래서 깔끔하게 양념이 올라간 면 사진이 없습니다.

원래 비벼주지는 않아요. 이건 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열심히 비빈 후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왜 메인 메뉴보다 이런 국수가 더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양념이 그렇게 세지도 않고

계속 입에 붙는 맛있는 막국수네요.






가끔 막국수 먹고 싶어서 춘천에 가고 싶을때

그냥 동네에서 먹어도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온 닭갈비!

오늘의 메인메뉴인데, 저는 이미 국수로 배가...ㅎㅎ



그래도 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떡도 양념이 잘 베어서 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쌈을 잘 안싸먹는데,

닭갈비는 깻잎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치킨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닭갈비를 먹으니

그래도 맛있네요. 역시 닭은 항상 옳아요.













언제나 그렇듯이 저는 제 돈내고 맛있게 먹고

열심히 포스팅도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