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하고 기대하던 쇼미더머니 비와이(BY)의 단독무대가

어제 방송되었는데요.

 

 

기대했던 대로 역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네요.

랩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어려운 랩, 꽉찬 랩, 기르고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네요.

 

보이스, 퍼포먼스, 가사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정말 속이 꽉찬 비와이의 무대네요..

 

 

강력한 우승후보가 틀림없네요.!

 

비와이 짱!!

 

 

 

 

 

 

(동영상이 무삭제 버전인데, 비와이는 크리스천이라 그런가

욕이나 비속어가 없어서 무삭제 영상이나 그냥 영상이나

큰 차이가 없네요.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