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오랜만에 가면을 벗고 자신의 얼굴로 방송에 출연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씨!!
 
 
 
 
 
그동안 무려 20주동안 여러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음악대장이라는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을 통해서 멋진 음악을 들려주셨는데요..
 
 
제 개인적으로 지난 나는 가수다때부터
엄청난 노래실력을 들으면서,
잘 되길 응원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이번 음악대장 가면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음악 내공을 알리는데 성공한듯 하네요.
 
 
 
 
 
 
 
 
 
 
 
하현우씨 하면 고음..
특히 특유의 맑고 카랑카랑한 보이스가 있는데요.
 
 
고음.. 고음이 노래의 전부라 하기에는 분명
잘못된 점이 있지만, 가수라면 자신의 음역대가
확실히 넓다면 장점이겠죠?
 
이분 고음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에메랄드케슬의 노래 발걸음을

어제 그냥 노래방 반주에 불러주셨는데..

 

저는 감동이네요..

 

어쩜 이렇게 노래를 잘하실까요?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국카스텐

콘서트 가보고 싶네요...

 

하현우씨 완전 사랑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