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너무 좋아하는 랩퍼 G2씨와 비와이가 있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팀입니다.

 

심사위원 미션에서 꼴지를 했지만,

우승후보 2명을 보유하고 있는

막강한 팀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음원미션에서도 멋진 곡이 완성되었네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프로듀서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랩하면 뭔가 이런 자신감 넘치는 류의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제목부터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뭔가 느껴지지 않나요?

 

G2(지투), 비와이(BewhY), 원, 데이데이 이렇게 4명의

미션에서 아쉽게 데이데이가 탈락하게 되었네요.

 

G2와 데이데이가 가사를 실수했는데,

결국 데이데이가 아닌 G2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G2 랩 스타일이 너무 좋은데,

맹장수술하고 살이 많이 빠져서 힘이 줄어든것 같아서

빨리 몸 회복하고 멋진 랩을 다시

들려줬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