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부터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것이 많아졌는데요..

원래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좋은 세상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 핸드메이드 반지만들기에 도전해보려고 하는데요..

잘만든 기성반지도 이쁘지만, 핸드메이드 반지의 매력에 빠지려면 이런 반지도

꼭 만들어 봐야겠죠?ㅋ

 

 

 

 

 

 

 

 

 

 

 

반지대학에서 오시면 만들기 세공에 필요한 거의 모든 도구들이 다 있기 때문에

어떤 디자인이라도 다 만드실 수 있다는 점..!!ㅋ 반지만들기라면 뭐든지 다 할 수 있답니다.

 

 

 

 

 

 

 

 

 

 

 

먼저 반지를 만들기 위해서 사이즈에 맞는 은바를 동그란 반지 형태로 만들고,

안쪽 바깥쪽을 모두 줄로 다듬어줍니다.

 

 

그리고 모양을 내면서 반지를 만들어주면!!

 

 

 

 

 

 

 

 

 

 

짜잔!!!

 

 

 

이렇게 귀염귀염한 고양이 반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두 고양이 얼굴 표정이 다른것이 특징이네요..ㅋㅋ 너무 귀여워용.ㅋ

 

 

 

 

 

 

 

 

 

 

가끔 앤틱한 영문 폰트와 색상으로 만든 이런 반지도 만들어요.!!

이 반지는 정말 글씨도 그렇게 유화가리라는 작업을 해서도 그렇고..

너무 멋진것 같애요.ㅋ 이런게 바로 반지만들기의 매력이겠죠?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라바 캐릭터..!!!

 

 

저는 TV 채널을 돌리다가도 라바가 나오면 일단 멈춤이에요..ㅋ

너무 귀여운 라바를 톱질로 한번 만들어봤는데요..

 

 

뭔가.. 생각만큼 귀엽지는 안네요..ㅋ

그래도 에폭시로 마감까지 해서 나름 정성을 드린 라바랍니다.ㅋ

 

 

 

 

 

 

 

 

 

제가 좋아하는 동그라미 반지 디자인!!!!

 

 

새끼손가락에 착용하면 딱 예쁜 그런 반지 같애요.ㅋ

 

 

 

 

 

 

 

 

이 반지믄 커플링인데요... 무광으로 마무리한 반지에

화이트골드 도금과 옐로우골드 도금으로 마감을해서 훨씬 고급스러운 반지가 되었네요.!!

 

 

 

이렇게 두가지 이상의 도금을 한 반지에 한것을 콤비도금이라고도 합니다.!!

 

 

 

 

참고로 이 반지는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용 반지라는 점.!!!

 

 

 

 

 

 

 

이 팬던트는 다 아시죠?? 무한도전 식스맨 팬던트에요..ㅋㅋ

 

 

무도를 보다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한번 만들어본.. 식스맨 팬던트..

사이즈도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가로 폭을 5센치로 만들었어요..ㅋ

 

 

 

저도 이제 무한도전 나갈까요?ㅋ

 

 

 

 

커플링도 만들 수 있고, 우정반지나, 가족에게 선물용으로도

핸드메이드 반지는 정말 매력있는 선물이 되는 것 같애요..

 

 

 

 

 

 

언제든지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면,

 

반지대학 공식카페로 가시면 다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namyesin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