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잊고 있었던 폴라(pholar) CBT 문자 한통!!!

 

 

 

네이버에서 새롭게 준비한 SNS라 관심이 있어서 신청한 베타 테스터인데!!

드디어 초대 문자가 날라왔네요.ㅋ

 

 

 

 

 

 

 

 

 

문자에 있는 링크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첫 접속!!

 

 

 

심플하네요.^^

영문 P자의 뒤에

이미지들이 움직이네요.!!

 

 

 

뭔가 창밖의 세상을 내다보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깔끔합니다.!!

 

 

 

 

 

 

 

 

 

 

메인 페이지입니다.!!

 

 

 

맨 아래에 버튼이 5개가 보이는데요..

첫번째 버튼을 눌렀을때 화면입니다..

 

 

 

보이는것 처럼 해쉬태그 기능이 있어서

이미지들을 쉽게 검색해보고,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는것 같습니다.

 

 

 

 

 

 

 

 

 

방금 먹은 아이스크림 사진을 한번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인스타그램처럼 간단하게 색상을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위의 사진도 간단하게 보정을 해서 올려본거에요.^^

 

 

 

 

 

 

 

 

 

 

정 중앙에 있는 버튼이 카메라버튼인데요..

카메라로 바로 찍어서 간단한 보정으로 이미지를 올릴 수도 있고,

갤러리에 있는 이미지들 중에서도 선택해서 올릴 수가 있습니다..

 

 

 

대략적인 기능은 인스타그램과 비슷한데,

다른 기능이 있다면,

 

 

 

동영상도 올릴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정사각형 이미지 뿐만 아니라

세로로 긴 이미지나, 가로로 긴 이미지도

업로드 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르네요.^^

 

 

 

 

 

 

 

 

 

 

 

비디오(동영상) 버튼을 눌러보니까...

버튼이 빨간색으로 바뀌네요..

 

 

 

 

 

 

 

 

네번째 버튼을 누르니까..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라고 나오는데요..

 

 

아직 친구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새로운 소식이 없나봅니다..

 

 

갑자기 슬퍼지네요..

 

 

SNS에서 친구가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겠죠?

 

 

 

 

 

 

 

 

 

 

 

마지막 버튼입니다.!!

 

 

 

개인 정보도 수정할 수 있고,

내가 올린 사진도 모아서 볼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처음 로그인을 할때 네이버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을 할 수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거의 다 가지고 있는

네이버 아이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페이스북 아이디까지

로그인 할 수 있으니 별도의 회원가입도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SNS로 좋은것 같네요.!!

 

 

 

 

 

 

 

 

네이버의 깔끔한 디자인과

폴라의 심플한 인터페이스가

잘 어우러져 뭔가 새로운 특별한 SNS가 나올 것 같습니다.!!

 

 

 

 

빨리 정식오픈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폴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