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씬 봄기운이 느껴지는 하루하루입니다.. 예물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종로나 청담쪽을 찾으시는데요.. 뭐 두군데 각자 장단점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많은 매장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의 종로쪽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 많이 있겠죠?? 요즘 시기가 한푼이라도 아끼기 위해서 스마트폰으로 세일정보나 쿠폰 같은 것도 많이 사용하시고, 소셜커머스에서 할인하는 정보도 최대한 활용해서 경제적인 삶을 살아야하는 시기이니 말이죠.. 옛날에는 모르는게 약이다.. 뭐 이런 이야기가 있었지만, 요즘은 아는만큼 돈번다가 맞는 것 같습니다.. 곧 정보가 돈이 아니겠어요??

 

 

예물을 하시는 분들이 예물이 한두푼도 아니고 인터넷이던지 주변 분들이던지 많은 조언을 받고 알아보시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알아보시는게 여간 힘든게 아닐껍니다.. 그래서 요즘 예물 중에서도 가장 트렌드가 되고 있는 커플링!! 그 커플링 전문매장중에 한 매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종로에 나가보시면 알겠지만 종로쪽이 거의 다 예물을 하는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만큼 경쟁도 있어서 가격적인 면에서 소비자입장에서는 이익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데나 갈수는 없는거잖아요.. 종로5가부터 종로3가까지 수많은 예물샵이 있지만, 오늘은 종로4가 사거리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매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종로4가 사거리는 아래 보이는 약도를 참고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금방 오실 수 있습니다.. 종로 5가역에서 내려서 12번출구로 오셔도 금방이고요, 버스를 타고 오셔도 종로5가역에서 내리시면 조금만 걸으시면 효성주얼리시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는 주상복합건물인데요, 이름 그대로 주얼리 그러니까 예물관련 매장이 가득한 예물전문타운입니다.. 예물뿐만 아니라 다른 결혼 준비하실 부분도 쉽게 준비하실수 있으시니까 일단 오시면 너무나도 편하게 쇼핑이 가능하답니다..

 

 

 

효성주일리시티를 찾아오셨다면 그 다음일이 입구를 찾으시는 건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매장은 지하1층 30호에 있는 애셔링입니다.. 애셔링을 쉽게 찾으시려면 찾아오시기 쉬운 입구로 들어오셔야 편하답니다.. 그래서 매장 입구를 알려드릴께요..

 

 

 

 

애셔링 매장 입구는 종로사가 사거리와 가장 가까운 1번입구에서 봤을때 가장 오른쪽 문(자동문)으로 들어오시면 되는데, 바로 지하로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내려오시기도 편하답니다.. 입구 오른쪽에 보면 자동문 문을 여는 버튼이 있습니다.. 나오실때는 자동문이지만 들어오실때는 한번 눌러주시면 문이 열려서 편하답니다..

 

 

 

그리고 자동차로 오시는 분일 경우에는 지하3층 지하주차장으로 오시게 되는데요, 지하에서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지하1층으로 올라오시면 보이시는 것 처럼 두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헷깔리실 수 있겠지만 예물샵이 있는 쪽으로 들어오셔서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돌아서 조금만 오시면 30호 애셔링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는 직샷입니다..^^ 종로5가역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오시면 세븐일레븐이 나오네요.. 지나오는 길에 국민은행도, 기업은행도 있었는데 사진을 깜빡 안찍었네요..ㅋ

 

 

 

 

조금만 걸어오시면 두산에서 만든 조형물이 보이네요.. 두산은 저에게 특별한 회사입니다.. 제가 두산베어스를 좋아하거든요..^^ 저는 두산이란 이름만 들어도 기분이 설레입니다.. 왠지 탑을 보고 우승을 한번 기원해보고 싶어진다는..ㅋㅋ

 

 

 

 

이곳이 두산 그룹 발상지라고 합니다.. 빼곡한 글씨 내용이 그렇게 말해주고 있네요..

 

 

 

 

입구 근처에 오신면 안에 있는 매장들을 소개해놓은 간판같은 것이 있는데요, 오른쪽 세번째줄에 애셔링도 보이네요.. 

 

 

 

 

더 크게 찍은 사진입니다.. 보이시나요?? 세번째줄에 애셔링!!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출입문 오른쪽에 보시면 자동문 버튼이 보입니다..

 

 

 

 

더 크게 찍은 사진입니다.. 자동문 버튼 보이시나요? '눌러 주세요'라고 되어있네요..^^

 

 

 

 

에스컬레이터가 바로 나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오면서..^^

 

 

 

 

내려오셔서 유턴하듯이 돌아서 들어오시면 바로 여기!!

 

 

 

옆으로 지하매장들 안내도도 있구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몇발자국 걸어니까 왼쪽에 애셔링 매장이 보이네요.. 정말 찾기 쉽죠?

 

 

 

 

애셔링 매장 정면에서 찍은 사진!!

 

 

 

 

이건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간판입니다.. 애셔링이라는 깔끔한 영어간판이 인상적이네요..^^

 

 

애셔링의 뜻은 애셔가 축복을 드린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반지는 보통 뭔가 의미를 정하고 끼우잖아요.. 그런데 매장의 이름이 축복이라고 하니까 왠지 애셔링에서 반지를 구입하게 되면 행운의 반지를 끼우게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애셔링이 다른 매장과 가장 차별화 된것은 종로의 보통 예물샵과는 달리 요즘 트렌드에 맞게 커플링을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이라는 점.. 그래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커플링 디자인과 커플링 관련 이벤트도 많이 하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는 거품이 없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종로에서 커플링을 찾으신다면 종로커플링!! 추천 매장 애셔링입니다..

 

 

갤러리풍의 깔끔한 매장분위기와 어둡고 너무 딱딱한 느낌의 매장이 아니라 밝고 젊은 분위기에서 편하게 상담할 수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핸드메이드로 만든 많은 제품들 일일이 다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종로쪽으로 예물이나 커플링을 위해서 나오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서 편하게 상담을 받으시는 것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 전화로 미리 약속을 정하고 방문해주시면 DC를 해주신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