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웨딩문화도 과거와 비교해보면 많이 바뀌는 추세입니다. 과거와 비교했을때 예물 준비에서 허례허식 보다는 최대한 간소화하고 조금더 실속있게 예물을 준비해서 나머지 금액으로는 살아가면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하는 쪽으로 말입니다. 그래서 예물을 최대한 간소화하고 커플링으로 간단하게 준비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다이아몬드 세트로 예물을 준비해서 모셔두기 보다는 실속있고 경제적인 커플링을 준비해서 평소에도 착용하고 다닌다면 훨씬 실속있게 사용하는 일이니 말입니다.

 

 

 

 

사실 요즘 젊은 예비부부들은 과거에 비해 비싸진 주거비용을 감당하기도 힘든일인데, 거기에 웨딩을 위해서 준비해야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그런 비용에 예물, 예단까지 전부다 한번에 비용을 감당하려면 아마도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닐것 같습니다. 요즘 전화기는 물론이고 TV도 스마트 해지는 세상에 결혼이라고 스마트 해지지 않으면 안되겠죠?

 

 

 

 

 

 

결혼이 평생에 한번밖에 경험할 수 없기 때문에 누구나 결혼 준비를 하다보면 막막하기 마련입니다. 주변에 어르신이나 먼저 결혼을한 선배들에게 조언을 구해서 최대한 정보를 모아야 할텐데요, 그렇게 준비한다해도 시간도 오래걸리고 스트레스도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스마트한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커플링 전문 예물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종로4가 사거리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30호를 찾아가시면 "애셔링"이 있습니다. 매장의 테마가 '커플 갤러리'(couple gallery)입니다. 다른 예물샵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도 있지만, 약간은 신세대적인 밝은 느낌까지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커플링, 프로포즈링 같은 요즘 변화된 결혼 트랜드를 반영하듯이 예전의 다이아몬드링의 느낌보다는 젊은 트랜드의 반지들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문 디자이너의 상담도 받을 수 있어서 반지 디자인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도 있고 무엇보다 오픈매장이 아니라서 상담하는 내내 편한 분위기에서 상담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영화예매권이랑 디자이너가 직접 손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유로장식 비즈 이어링도 주시네요. 요즘 인터넷으로 정보를 구하기 정말 쉽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검색해 보면 결혼을 위해서 예물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종로에 예물을 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다는 것정도는 알고 계실 것입니다. 동대문에 옷매장이 많어서 다양한 옷들도 편하게 볼수 있고,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옷을 구매할수 있듯이 종로에 오시면 정말 많은 주얼리, 예물샵이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디자인도 볼수 있고, 다른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시는 것 보다 경제적으로 결혼준비를 하실수 있습니다.

 

 

종로에 오실일이 있으시다면 결혼 예물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효성주얼리시티에 꼭 들러보세요. 효성주얼리시티는 결혼예물뿐만 아니라 결혼에 필요한 혼수부터 거의 모든 것을 준비하실수 있기 때문에 가격 비교까지 하면서 편하게 결혼준비를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에는 푸드코트까지 있어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한 쇼핑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효성주얼리시티까지 오셨다면 꼭 지하1층 30호에 위치한 "애셔링"에도 한번 들러보세요. 젊은 트랜드에 맞는 결혼식에 꼭 필요한 결혼 예물을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링을 만나보세요. 종로에서 커플링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종로에서 커플링 싼곳을 찾으신다면 "애셔링"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찾아보세요.

 

 

 

 

 

 

 

 

 

 

 

 

종로4가 사거리에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지하1층에 오셔서 30호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사거리 정문쪽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자동문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그걸 타고 내려오셔서 유턴하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예약이나 문의전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02-6744-4888 이쪽으로 전화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