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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에서 서비스해주는 '주거이전서비스'에 대해서 아시나요? 모르고 지나칠 수 있지만, 잘 사용한다면 너무나 편리한 서비스인데요. 주거이전서비스는 이사 등의 이유로 전입, 전출로 주소가 변경된 경우 새로운 주소지에서 우편물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우체국 서비스입니다. 가장 중요한 비용은 동일권일 경우 최초 3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신 분이라면 꼭 사용해보세요. 종종 중요한 우편물이 이사하기 전 주소로 발송되어서 기존에 거주했던 곳에 다녀오는 수고를 해보신 분이라면 이 서비스가 얼마나 소중한 서비스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자세한 방법과 <신청/결제/취소>는 아래에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주거이전서비스 바로가기:

https://service.epost.go.kr/front.RetrieveAddressMoveInfo.postal

 

우편-부가서비스-주거 이전 예약 접수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 HOME 우편 부가서비스 주거이전서비스 신청/결제/취소 주거이전서비스 신청 : 전입, 전출 등으로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 새로운 주소지에서 우편물을 받고자 하실 때 인터넷우체국을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 결제 : 전입신고(민원24, 정부24, 주민센터)시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이에 대한 수수료를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우편물 전입지 전송서비스 취소 : 전입신고(민원24,

service.epost.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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