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표 하셨나요? 저는 사전투표 2일차인 오늘 6월 9일 투표 완료했습니다.

투표일에 일을 해야해서 미리 투표하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개표결과를 기다리려고

사전투표를 했는데요. 전에 대선때도 사전투표를 했지만 정말 사전투표제도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신분증이랑 지문만 확인하면 전국 어디서든지 투표가 가능하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그런데 이번 지방선거는 8명을 투표하다보니 투표용지를 인쇄하는데도 한참 걸리네요.

그나마 아침 일찍 가서 기다리는 시간이 별로 안걸렸는데, 투표하시는 분들이 많은 시간대에

방문하면 정말 투표용지 인쇄하는데 걸리는 시간때문에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어질 것 같네요.




여담으로 투표소가 주민센터 5층이였는데,

투표하고 바로 내려와서 인증샷을 찍었는데요

잉크가 바로 번지네요. 깔끔한 인증샷을 못찍어 아쉽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